Untitled Document
 
 

SPG Graduate School Application Package SPG의 석/박사 유학 컨설팅은 매우 특별합니다. 기존의 유학원 서비스를 (절대 No!)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매우 전문적으로 1) 개인별 전공에 따른 점수, 학점 등 합격 전략 수립, 2) 전공별 학교 검색과 선정 그리고 지도교수 search, 3) Native 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quality있는 전문적 Statement of Purpose (SOP), 4) 지도교수 및 상사의 in-depth한 추천서, 5) 매우 정교한 원서 작성 (상벌사항, 봉사활동, activities, interests, research 경력 등) 6) 이후 원서제출 및 학교와의 미비된 서류 관련 Communication, 5) I-20 입수 및 비자 수속에 이르기까지 "지원준비 전 과정에 대한 Integrated and Comprehensive Service Package" 입니다. SPG 석/박사 유학컨설턴트들은 최고득점의 GRE/GMAT/LSAT 성적으로, 직접 미국 및 유럽에서 석/박사를 마친 전문 유학컨설턴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 컨설턴트인 김진홍 대표는 연세대학교를 마치고 미국 존슨 대통령 특별전액장학금 (학비 + 생활비)를 받아 미국 대학원을 수학한 대한민국 유학 계의 거물이며, 유학서류의 달인입니다. 김진홍 대표를 도와 미국 top school을 나온 미국변호사 및 석/박사출신 컨설턴트가 여러분에게 국내 어디에서도 받을 수 없는 매우 정교한 유학 카운셀링 및 서류작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SPG 커리어 코칭에 의해서 향후 자기가 전공할 분야를 정확히 정한 후, 여기에 맞는 최적의 School Search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원하고자 하는 전공학과에 합격하는데 가장 중요시되는 평가 요소가 무엇인지 반드시 파악해야 합니다. 무조건 점수나 조건에 맞추어 지원 학교를 선정하는 것보다는, 향후 자기가 전공할 분야의 Research interest에 맞는 학교들, 그리고 그 분야에 얼마나 유명한 교수님들이 있는지를 파악하고, 그러한 학교들에서 요구하는 입학 요건을 매우 정밀히 파악해야 합니다. 그런 후 중요도에 따라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우선 순위를 정하여 action plan을 짜게 됩니다.
 
 
 

SPG는 유학서류 지원 1년 전부터 체계적으로 향후 유학 지원 time management를 도와드리고 advanced consulting을 제공합니다. 미국 대학원 지원 준비과정은 나에게 맞는 전공 프로그램 및 학교를 찾는 작업부터 원서 제출까지 최소 8~10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개인에 따라 순서와 난이도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아래와 같은 Timeline으로 준비합니다.

 

통상 대학원 석/박사과정 원서마감은 보통 12월부터 2월 경이지만, 학교 측에서 원서 점수를 시작하는 시기는 9월 초이며, 장학금 신청 등 여러 condition에 따라 지원시기를 잘 조율해야 합니다. 또한 지원이 rolling basis로 할 경우, 일찍 지원하는 것은 모든 대학원에서 추천하는 사항입니다. 예컨데, 박사 지원 마감일이 1월 초지만, 타겟 학교에 조기 지원한 학생이 11월 말이 되기 전에 먼저 합격 Offer 및 장학금을 받는 사례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물론 조기 지원을 결정하는 경우, test 성적 등 모든 입학 요건이 빠짐없이 갖추어지고 경쟁력이 있도록 갖추고 action을 취해야 합니다.

이런 모든 사항들에 대해 SPG에 노크를 하신 지원자 분들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우 정밀하고 과학적이며 검증된 방법과 20년 노하우를 통하여, 대한민국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advanced 서비스를 받으실 것입니다.

주저하시지 마시고 카톡 ID: spgmba007 로 연락주시거나 SPG 대표전화 02 548 0074로 연락 주십시오.